겨울철 면역력을 올려주는 레몬의 효능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메인컨텐츠

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Joyful World Together 인간을 소중하게, 사회를 아름답게 사회복지법인 기쁜우리월드가 앞장서겠습니다.

겨울철 면역력을 올려주는 레몬의 효능

페이지 정보

작성자 newbm3 작성일23-01-06 15:00 조회15,225회 댓글1건

본문

눈살이 찌푸러지게 시큼하며 강렬한 신맛과 상큼한 향을 자랑하는 레몬~! 레몬은 음식에 풍미를 더하기 위해 소량으로 사용하는 인기 있는 과일이지만 강렬한 신맛이 나기 때문에 단일 과일로 섭취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하지만 주방에 필수로 있어야 하는 과일로 생각보다 영양가가 높고 산성이 아닌 알칼리성 과일이다.
예전에는 약으로 이용했으며 오랜 시간 배에서 살아가는 선원들이 괴혈병을 예방하거나 치료할 목적으로 먹었다고 한다.
레몬의 주요 성분으로는 수분, 탄수화물, 비타민A(β카로틴, β크립 톡산틴), 비타민B 군(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엽산,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비타민C, 비타민E, 나트륨, 칼륨, 칼슘, 마그네슘, 망간, 인, 철, 구리, 아연, 식이섬유 등이 함유되어 있다.
레몬이라고 하면 비타민C, 비타민C라고 하면 레몬이라고 할 정도로 비타민C가 많이 함유되어 있다. 그럼 지금부터 각종 영향 성분이 풍부한 레몬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자. 레몬이 가지고 있는 성분 중 펙틴은 변비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된다. 
특히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활발한 이뇨작용으로 몸속 곳곳에 쌓여있는 독소와 노폐물들을 배출할 수 있는 해독 효과를 기지고 있다. 
또한 이런 해독작용을 통해 간세포를 보호하고 간 기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건마사이트

댓글목록

newbm3님의 댓글

newbm3 작성일

뮌헨은 한 발 더 나아가 케인까지 영입하려고 나서고 있다. 단순한 관심 수준을 넘어섰다. 그레이트 브리튼 잉글랜드 https://noraeba.store/ 천안 유흥주점
국가대표 골잡이이자 EPL 최다 득점 경신을 위해

 

 ޴

  • Ŀûϱ
  • Ŀķ
  • ķ
  • ķλ
  • ۿ츮 ̽


사회복지법인 기쁜우리월드 사업자등록번호 : 207-82-04559
157-807 서울 성북구 종암로 9길 9 201호(종암동 23-18) / 전화 : 070-7716-9991~2/ 팩스 : 02-928-9990
대표자 : 이성국
Copyright © joyfulworldtogether.org.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기쁜우리월드 배너 다운로드